본문 바로가기

AI 무엇

SBS 그알 <복돼지 목걸이 여인> 연쇄살인범 렉스 휴어먼, 생방송 다시보기

반응형

 

SBS 그것이 알고싶다복돼지
SBS_sbs.co.kr

 

안녕하세요! 무엇입니다. 여러분! 오늘은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에피소드를 소개하려고 해요. 🕵️‍♂️✨ 이번 1391회차는 미국 롱아일랜드의 비극적인 사건, 그리고 그 중심에 있는 한국인 여성과 연쇄살인범 렉스 휴어먼에 관한 이야기를 다룹니다. 놓칠 수 없는 방송이죠! 대한민국 문화 발전을 위해 다양한 문화 정보를 소개하는 무엇!

 

 

SBS  <한인 일가족 살인 사건> 지난 에피소드

 

 

 

롱아일랜드에서 발견된 한국인 여성의 비밀 🌟

반응형

 

2024년 3월 30일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롱아일랜드에서 발견된 한국인 여성 백골의 신원을 추적하는 과정을 담았어요. 이 여성은 복돼지 모양의 펜던트가 달린 순금 목걸이와 함께 발견되었는데요, 이는 그녀가 한국인일 가능성을 높이는 중요한 단서가 되었습니다. 🐷💎

 

 

 

SBS  <그것이 알고 싶다> 공식홈페이지

 

 

 

렉스 휴어먼과 롱아일랜드 연쇄살인 사건의 미스터리 🔍

렉스 휴어먼이미경 복돼지 목걸이
SBS_sbs.co.kr

 

이번 에피소드는 롱아일랜드 연쇄살인범으로 알려진 렉스 휴어먼의 잔혹한 범행과, 그로 인해 생긴 수많은 피해자들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특히, 이번 방송은 그가 저지른 범죄 중 하나인가에 대한 의문을 가지고, 한국인 여성의 신원과 그녀가 롱아일랜드에 어떻게 묻혔는지에 대한 답을 찾아갑니다.

 

 

 

생방송 및 다시보기 안내 📺

 

'그것이 알고 싶다'의 이번 에피소드는 절대 놓치지 마세요! 방송은 3월 30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SBS에서 방영됩니다. PC, 모바일 등 온라인 시청은 아래 생방송 버튼을 통해 가능합니다. 혹시 방송을 놓치셨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원하는 때에 시청하실 수 있도록 다시보기 버튼도 준비했습니다! 😎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생방송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

 

 

 

마치며 🤔

 

여러분은 이 사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방송을 통해 함께 확인해 보아요! 끝으로 함께 보면 좋은 무엇의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서울 이색 데이트 외국인 친구 여행 '2024 창덕궁 달빛기행' 일정 티켓 예매 방법

안녕하세요! 무엇입니다. 서울에서의 특별한 데이트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 멋진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2024 창덕궁 달빛기행' 행사에 대한 소식인데요, 이 행사는 서울의 밤과 문

mueot-ai.com

 

'제29회 KBS 119상 시상식' 수상자 명단과 생방송 다시보기 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무엇입니다. 여러분! 오늘은 대한민국을 빛낸 소방 영웅들을 위한 가장 특별한 날, 바로 '제29회 KBS 119상 시상식'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 이번 포스팅에서는 소방대

mueot-a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