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I 무엇

2023 한국메세나대회 소개 및 수상기업 현황, 기업과 예술이 다시 만나다

반응형

문화체육관광부 로고
문화체육관광부 로고_mcst.go.kr

 

안녕하세요! 무엇입니다. 오늘은 특별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2023 한국메세나대회'에서 빛나는 수상자들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기업과 예술이 만나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랍니다. 🎭 대한민국 문화 발전을 위해 다양한 문화 정보를 소개하는 무엇!

 

 

문화체육관광부 보도자료

 

 

🏆 케이티앤지(KT&G), 메세나대상 수상의 영예

반응형

먼저, 올해의 메세나대상은 케이티앤지(KT&G)가 차지했어요. KT&G는 '상상마당'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문화예술을 통한 사회적 공헌에 앞장서 왔답니다. 🌟

 

KT&G 홈페이지

 

🎨 넷마블문화재단과 스테들러코리아의 빛나는 활동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공헌상을, 스테들러코리아는 창의상을 수상했어요. 넷마블문화재단은 아동들에게 문화예술교육을 제공하며, 스테들러코리아는 유망한 일러스트 작가를 발굴하고 후원하는 활동을 펼쳤죠. 이들의 활동은 정말 가슴 뿌듯하게 만들어요! 😊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스테들러코리아 홈페이지

 

 

🌍 문화예술 후원, 코로나19 이후 회복세

 

코로나19로 인해 주춤했던 기업의 문화예술 후원이 2019년 이전 수준으로 회복되었다는 소식도 전해져요. 이는 문화예술이 우리 사회에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다시 한번 일깨워주는 것 같아요. 🌈

 

🤝 기업과 예술의 만남, 더욱 활발해져

 

이번 메세나대회에서는 기업과 예술의 만남 결연식도 진행됐는데요, 무려 318쌍의 기업과 단체가 새로운 인연을 맺었다고 해요. 이러한 만남이 문화예술의 다양성과 풍부함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돼요! 🤗

 

🏅 개인의 노력도 빛나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메세나인상을, 영도벨벳과 구미오페라단은 A&B상을 수상했어요. 이들의 노력 덕분에 문화예술이 더욱 풍성해지고 있답니다. 👏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 프로필

 

영도벨벳

 

구미오페라단 소개

 

 마무리하며..

 

'2023 한국메세나대회'를 통해 기업과 예술이 어우러져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가는 모습을 보니, 정말 가슴이 뭉클해지네요. 앞으로도 이러한 멋진 활동들이 계속 이어지길 바라며, 문화예술의 무한한 가능성을 응원합니다! 🌟 여러분도 문화예술에 관심을 가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우리 모두가 문화예술을 통해 더 행복해질 수 있으니까요! 🎉

 

 2023 한국메세나대회 수상자 공적

 

2023 한국 메세나 대회 수상자 공적 현황 리스트

반응형